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작성일 : 19-09-16 10:02
.
 글쓴이 : ȣ
조회 : 3,850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인배, 대회장 빈용국)에서 주최한 2019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가 19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1부)과, 2019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명예총재는 14.15.16대 국회의원을 역임하고, 한국방송언론기자협회 총재인 김호일 전 국회의원이 맡아 시상식을 했다.


1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 은 기업 개인 등 각 분야에서 국제관계와 대한민국의 발전공헌에 기여함은 물론 대한민국의 역량과 국제사회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기업이나 인물로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수여되는 시상식이 열렸다.


빈용국 안세환 이루다 황서희 박시현 이주희 맹은정 강영미 이현호 신영학 유재청 이지원 김태현 지명혁 허통천 김택재 조용재 이일민 등이 수상했다.


홍보대사로는 맹은정 강영미 오유진 이미란 박민섭 윤진성 김성태 정준철 D.I.P. MX 가 위촉됐다.


메인행사인 2부 ‘2019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에서는 본선진출자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아띠그린 패션쇼, 자기소개와 캐주얼 워킹쇼, 단체군무, 드레스 퍼레이드쇼와 연예인 공연, 머슬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참가자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는 시간으로 아름답고 우아한 모습들을 마음껏 뽐냈다.


2019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미스 퀸 수상자는 세계대회 개최지인 인도네시아 바탐에서 9월 16일~23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해 참가한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이사장 김인배, 회장 변채원)에서 세계대회 출전비용 항공권 체제비를 비롯한 모든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미스 퀸’으로 당선된 최은빈(21) 양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 전세계에 대한민국 한류문화를 알리고 국익창출을 위해 세계대회에 출전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심사위원장에는 지명혁 영상물등급위원회 위원장, 서울영상진흥위원회 위원장,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심사위원장이 맡았고, 인터비디엔터테인먼트 신영학 회장, 패션계의 거장 노충량, 앙드레김 대표 김중도, 배우 김성희, MBC공채 15기 탤랜트 오현지 등 유명 인사들이 심사위원으로 눈길을 끌었다.


캐스팅을 위해서 국내 각계각층의 유명하고 다양한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뮤지컬 댄스 가요 CF광고 문화 예술 스포츠, 기획사 대표 등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가졌다.


김인배 조직위원장은 대회를 통해 발굴된 끼와 재능이 있는 모델들에게 다양한 국내외 활동영역을 제시하고 꿈을 함께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도 밝혔다.


한류문화의 주역으로 한류문화를 알리고 세계로 나아갈 능력과 열정이 있는 모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가 대한민국의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예계 컨텐츠로 우뚝 성장할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강조했다.


열띤 경쟁 끝에 본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2019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 본상 수상자

■미스 수상자

미스 퀸: 최은빈(21)

미스 진: 이수(26, 몽골)

미스 선: 조민정(새빈, 24) 정채현(26)

미스 미: 안서리(21) 안나(27세, 러시아) 노규오(27)

■미시즈 수상자

미시즈 퀸: 최이나(33) 안수연(46)

미시즈 진: 롤라(31, 우즈베키스탄) 박윤미(30)

미시즈 선: 경규일(47) 백은정(49) 조효정(30)

미시즈 미: 김승미(46) 김보미(42) 박지선(39) 정민경(44) 최효령(33)


■시니어 수상자

시니어 퀸: 이기선(58) 박설아(65)

시니어 진: 이지애(59) 오주은(53)

시니어 선: 김호숙(54) 전현정(54) 하경숙(57)

시니어 미: 강보라(54) 김나경(53) 이영란(63) 이혜영(51) 손선아(52)

이밖에 박진아 후보자를 비롯한 참가자들이 모델인증서와 특별상을 수상했다.